티스토리 뷰

여행에서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바로 옷차림입니다. 특히 다낭은 한국과 날씨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옷차림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습니다.

 

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
다낭-여행-옷차림

 

그래서, 다낭 여행 옷차림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. 다만, 다낭의 월별 날씨를 알면 옷을 준비하기 편하기에 아래의 다낭 월별 날씨도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다낭 여행 옷차림

 

 

 

다낭 여행 옷차림은 12월~2월, 3월~8월, 9월~11월로 나눠서 정리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비교적 온화한 12월~2월

 

다낭이 그나마 서늘하다고 느껴지는 12~2월은 최저기온이 19~20도이고, 최고 기온도 25도 정도로 야외활동하기 가장 좋습니다.

 

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
다낭-여행-옷차림

 

 

옷차림은 여전히 여름옷차림이 적당하지만, 한국의 한여름보다는 여름이 거의 끝나가고 초가을이 올 무렵의 옷차림이면 좋습니다.

 

가벼운 긴팔로 활동하기에도 그런대로 괜찮지만, 간혹 낮에는 더울 수 있기 때문에 반팔로 여행하실 것을 추천드리고,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여름 재킷 하나 정도 챙겨가실 것을 추천합니다.

 

또한 12월은 1월과 2월에 비교하면 비가 많이 내리니 우산은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무더운 3월~8월

 

사실 12월~2월을 제외하고는 다낭 옷차림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.

 

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
다낭-여행-옷차림

 

3월~4월은 기상 조건으로 가장 쾌적한 달이지만, 한국의 한 여름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.

그나마 3월과 4월이 5월~8월에 비하면 덜 더운 편이긴 합니다.

 

3~8월까지는 휴양지 옷차림으로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.

운동화 신기에도 답답하고 더운 날씨이기 때문에 샌들을 추천합니다.

 

그리고, 햇빛이 매우 뜨겁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로 챙겨가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비가 많이 내리는 9월~11월

 

다낭 9월은 여전히 더워서 옷차림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.

 

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다낭-여행-옷차림
다낭-여행-옷차림

 

다만, 9월부터는 비가 정말 많이 내리기 시작합니다. 특히, 10월과 11월의 월 강수량은 한국의 장마기간보다 더 많이 옵니다. 따라서, 9월~11월은 우산이나 우비는 필수로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.

 

그리고, 10월과 11월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서 조금 풀려 최저 기온이 22도 정도까지 내려갑니다. 여전히 낮에는 여름날씨와 같이 덥지만,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할 수 있기 때문에 다낭 12~2월과 마찬가지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재킷 하나정도 챙겨가실 것을 권장드립니다.

 

 

 

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 모르면 손해

비행기표는 여행 경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비행기표 싸게 사는 법만 잘 활용해도 여행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습니다. 조금만 더 신경 쓰면 최소 몇 만 원에서 많게는 몇 십만

onlyonce87.com

 

반응형